프리톡 소개

프리톡이란?

채팅 상담으로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세요!
전화로 망설이던 고객도 상담을 시도하게 합니다.

프리톡은 고객과 채팅으로 상담하는 채팅솔루션입니다.
고객 질문에 자동으로 대답하는 인공지능 프리봇Ai 와 달리
프리톡은 상담원이 직접 채팅으로 답변하는 방식입니다.

24시간 로봇이 자동으로 대답하길 원하시면 프리봇을 추천하며
제세한 사항은 프리봇 소개 페이지를 참고 하세요.

고객의 질문에 상담원이
채팅
으로 답변합니다

고객의 질문에 상담원이 채팅으로 답변합니다.
근무시간에 상담원이 직접 답변하고자 할 때 추천합니다.
관리자에서 상담별 통계/휴무일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질문(문장)을 선택하면
챗봇이 자동으로 답변합니다.

고객이 질문(문장)을 선택하면 답변이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질문과 답변이 일정한 경우에 추천합니다.
고객은 단순히 마우스 클릭으로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
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질문(버튼)을 선택하면
챗봇이 자동으로 답변합니다.

문장식 자동응답과 비슷한 방식이나 질문을 버튼형으로
간략하고 짧게 표시
하여 고객이 질문의 과정을
카테고리 형태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이 일정하고 질문의 과정을
카테고리 형태로 쉽게 표현
할 때 사용됩니다.

고객의 원하는 질문이 문장/버튼식에
없을경우
바로 상담원에게 질문합니다.

문장/버튼식 자동응답으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고객이 상담원을 통하여 추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 상담 정보는 문장/버튼식 으로 간편하게 제공하고
더 자세한 상담은 추가로 상담원을 통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프리톡 도입문의1566-8680(홍재원대리)

평일:09:00 ~ 18:00 ㅣ 점심:12:00 ~ 13:00 ㅣ 토, 일, 공휴일 휴무